본문 바로가기

사회공헌 소식

K&C Friends 나눔 걷기 챌린지

2022.05.12

벚꽃 엔딩이 아쉽지만 푸르른 신록이 반겨주는 계절이 다가 오고 있습니다.

김앤장 사회공헌위원회는 4월 28일 ~ 5월 11일까지 일상의 발걸음을 통해서 주위의  힘들고 지친 이웃들을 돕고자 김앤장 법률사무소 내 봉사단체 K&C Friends들과 나눔 걷기 챌린지를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누군가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상인들과 소외된 이들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종로구내 지역 상인들에게 반찬을 구입하여 도움을 드리고 그 반찬을  종로구 지역의 지원이 필요한 취약계층 분들에게 나누어 드리고자 합니다.

프렌즈 신청자 117명 중 114명이 참가하여 목표 걸음수 10,000,000걸음을 넘는 12,050,183걸음을 달성하였습니다. 

기부를 위해 점심시간과 퇴근 후 저녁시간에  많은 걸음 기부해 주신 프렌즈 여러분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종로구 취약계층 분들께 따스한 정성을 전달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김앤장 사회공헌위원회는 소외계층이 생존으로부터 위협 받지 않고 스스로 일어설 수 있도록 협력 하고자 합니다.

그렇게 자립된 이들이 또 다른 소외된 이의 손을 잡아주는 선 순환, 더 나은 사회를 위해 함께 나아가는 동행, 그 가치를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